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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도(흑선)
백의 약점을 잘 이용하면 잡는 수가 있다. 수순이 문제지만...
1도(실패1)
흑1의 단수는 실패다. 흑5로 몰 때 잇지 않고 백6으로 흑 한점을 따내면 패로 버티는 수가 있다.
2도(실패2)
흑1이 보통 맥점이지만 백2로 몰아 안된다. 패도 내지 못하고 살려주어 최악이다.
3도(정해)
먼저 흑1의 먹여치기가 정수순. 백2로 따낼 때 흑3, 5를 선수하면 다음 A와 B가 맞보기로 흑의 성공.
문제도(흑선)
백의 약점을 잘 이용하면 잡는 수가 있다. 수순이 문제지만...
1도(실패1)
흑1의 단수는 실패다. 흑5로 몰 때 잇지 않고 백6으로 흑 한점을 따내면 패로 버티는 수가 있다.
2도(실패2)
흑1이 보통 맥점이지만 백2로 몰아 안된다. 패도 내지 못하고 살려주어 최악이다.
3도(정해)
먼저 흑1의 먹여치기가 정수순. 백2로 따낼 때 흑3, 5를 선수하면 다음 A와 B가 맞보기로 흑의 성공.